고척 307-309구역 원정팀이 앉으면 눈치보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4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비매너행동 하는거아니면 아무도 신경 ㅇ안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행이다 !! 비매너행동은 원정팀 홈런같은 경우에 막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ㅈㄴ좋아하는 그런 빌런 행위 말하는거지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3-4층은 ㄱㅊ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