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307-309구역 원정팀이 앉으면 눈치보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비매너행동 하는거아니면 아무도 신경 ㅇ안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행이다 !! 비매너행동은 원정팀 홈런같은 경우에 막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ㅈㄴ좋아하는 그런 빌런 행위 말하는거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3-4층은 ㄱㅊ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