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에 광주 원정 가려는데.. ㅈㄴ 덥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361 목록 댓글 7

올해 광주 원정여행 가고싶은데 그때밖에 안될거같음... 더위 개많이 타는데 에바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양산 필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작년 이맘때 갔다가 기절할뻔했어 근데 죽진 않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민좀해봐야겠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3층으로 갈 거면 자리 31-33열로 해 거기가 그늘 있어거 덜 더워 3루는 그나마 그늘 있고 1루는 k9까진 괜찮았던 것 같음!! 양산 선크림 부채 얼음물은 필수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 수일아!!!! 각오하고 가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