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케이스보면 앱스 챌린지가 낫나 싶기도 하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42 목록 댓글 1

챌린지 시스템이 일단 인간심판이 판정하고 투수,타자,포수가 2초이내?였나 챌린지 신청하면 로봇심판 결과 공개되는 거라며 저런 건 볼 판정해도 아무도 챌린지 신청 안할듯 ㅠㅋㅋ
근데 또 챌린지 시스템 관중들은 재밌는데 (특히 판정 번복될 때 도파민 ㄹㅈㄷ래) 심판들 스트레스 ㅈㄴ 크대 내 판정에 대한 공개처형을 몇만명 앞에서 당하는 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주자 베이스 찍을때도 그럴 것 같던데 세잎 아웃 판정도 심판이 판정하자마자 바로 VAR판독해달라고 손 파닥파닥 거릴 때 심판들 속으로 뻘쭘할 것 같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