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시스템이 일단 인간심판이 판정하고 투수,타자,포수가 2초이내?였나 챌린지 신청하면 로봇심판 결과 공개되는 거라며 저런 건 볼 판정해도 아무도 챌린지 신청 안할듯 ㅠㅋㅋ
근데 또 챌린지 시스템 관중들은 재밌는데 (특히 판정 번복될 때 도파민 ㄹㅈㄷ래) 심판들 스트레스 ㅈㄴ 크대 내 판정에 대한 공개처형을 몇만명 앞에서 당하는 거라...
다음검색
챌린지 시스템이 일단 인간심판이 판정하고 투수,타자,포수가 2초이내?였나 챌린지 신청하면 로봇심판 결과 공개되는 거라며 저런 건 볼 판정해도 아무도 챌린지 신청 안할듯 ㅠㅋㅋ
근데 또 챌린지 시스템 관중들은 재밌는데 (특히 판정 번복될 때 도파민 ㄹㅈㄷ래) 심판들 스트레스 ㅈㄴ 크대 내 판정에 대한 공개처형을 몇만명 앞에서 당하는 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