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원정팀 외야 자리 어디가 좋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야는 한번도 안 가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422 최고 421은 비추 봉에 가려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나도 421갔는데 좋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