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때 혹사로 수술까지 한 애들은 선발하긴 어려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펜만 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고딩때 수술해도 선발 잘 돌던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곽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헐 곽빈이 성공사례구나.. 울팀 그런경우로 문닫고 들어온애 있는데 잘됐으면 좋겠다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원태인도 고딩 때 수술 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