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때 혹사로 수술까지 한 애들은 선발하긴 어려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36 목록 댓글 4

불펜만 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고딩때 수술해도 선발 잘 돌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곽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헐 곽빈이 성공사례구나.. 울팀 그런경우로 문닫고 들어온애 있는데 잘됐으면 좋겠다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원태인도 고딩 때 수술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