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로 주변인들중에서 경기지면 sns에 욕 심하게하는사람들 잇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내 주변에는 타팀욕하는사람은 진짜 하나도없고 그나마 내팀내까 기조여서 뭐 팀이 못한다 정신차려라 이정도지 선수이름 말하면서 욕하는사람은 하나도못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내팀내까지 타팀까는 글 올리는 지인은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ㄷ 그냥 주변에 인스스보면 패요..ㅠ 이정도가 다던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ㄹㅇ 근데 밑에 뭐 타팀을 욕햇내 어땟네 해서 실제로 저런사람이 잇나 궁금햇슨… 다들 내팀내까아닌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