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로 주변인들중에서 경기지면 sns에 욕 심하게하는사람들 잇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20 목록 댓글 3

일단 내 주변에는 타팀욕하는사람은 진짜 하나도없고 그나마 내팀내까 기조여서 뭐 팀이 못한다 정신차려라 이정도지 선수이름 말하면서 욕하는사람은 하나도못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내팀내까지 타팀까는 글 올리는 지인은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ㄷ 그냥 주변에 인스스보면 패요..ㅠ 이정도가 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ㄹㅇ 근데 밑에 뭐 타팀을 욕햇내 어땟네 해서 실제로 저런사람이 잇나 궁금햇슨… 다들 내팀내까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