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는 팔려간다는 말 ㅈㄴ 웃기다 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4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웃기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내말이 돼지 왤케싫어해 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이게 뭔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킅 돼지면 타팀 보낸다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