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는데 어떤 엘팬 창원중앙역에서 내리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623 목록 댓글 3

이쪽에서 일이 있어서 먼저 내리신거겠지...? 무슨 인터스텔라처럼 창문 치면서 안된다고 소리지르고 싶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안돼... 중앙역은 직행도 없고 창원역보다 더 먼데ㅠㅠㅠ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않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왜 그런 선택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