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는데 어떤 엘팬 창원중앙역에서 내리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6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쪽에서 일이 있어서 먼저 내리신거겠지...? 무슨 인터스텔라처럼 창문 치면서 안된다고 소리지르고 싶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안돼... 중앙역은 직행도 없고 창원역보다 더 먼데ㅠ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않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왜 그런 선택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