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뭐가 강팀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60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타자?수비?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222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빠따야 투수 큰일났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올해 타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원래는 투수였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원래는 투수 근데타자도 점수 잘 내주고 .. 타팀이 보기엔 골고루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