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창원중앙역 내렸다는 거 보고 생각난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552 목록 댓글 7

나 우정인데 집이 창원이라서 본가 내려간 김에 엔팍 갈려고 서울에 있는 응원도구랑 유니폼 챙겨서 창원중앙역에 내릴려고 했거든(우리집은 창원중앙역에 내려야함.. 짐 집에 두고 야구장 갈 예정) 근데 어떤 팬분이 창원중앙역에 내리지 말라고 해주셨음.. 엔팬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아무래도 ㅠㅠ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아 착하다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나였어도 말렸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개착해 ㅋㅋㅋㅋ 그때 머라고 말하고 내렸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 본가에 짐 두고 야구장 간다고 진짜 내가 더 미안한 표정 지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