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우정인데 집이 창원이라서 본가 내려간 김에 엔팍 갈려고 서울에 있는 응원도구랑 유니폼 챙겨서 창원중앙역에 내릴려고 했거든(우리집은 창원중앙역에 내려야함.. 짐 집에 두고 야구장 갈 예정) 근데 어떤 팬분이 창원중앙역에 내리지 말라고 해주셨음.. 엔팬의리
다음검색
나 우정인데 집이 창원이라서 본가 내려간 김에 엔팍 갈려고 서울에 있는 응원도구랑 유니폼 챙겨서 창원중앙역에 내릴려고 했거든(우리집은 창원중앙역에 내려야함.. 짐 집에 두고 야구장 갈 예정) 근데 어떤 팬분이 창원중앙역에 내리지 말라고 해주셨음.. 엔팬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