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삼천번이면 잡을 수 있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텅이네 도댜체 몇번부터 가질 수 있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일예는 애초에 4층 조금이랑 외야만 남아있었을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 몰랐지뭐야,,, 검색하고 보니까 그렇다더라ㅜㅜㅋㅋㅋ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