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삼천번이면 잡을 수 있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95 목록 댓글 2

걍 텅이네 도댜체 몇번부터 가질 수 있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일예는 애초에 4층 조금이랑 외야만 남아있었을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 몰랐지뭐야,,, 검색하고 보니까 그렇다더라ㅜㅜㅋㅋㅋ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