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처음가는 친구랑 외야가는거 ㄱ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67 목록 댓글 10

난 외야도 좋아하긴 하는데 도저히 1루 연석을 잡을수가 없음.. 하 어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 지루할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내 친구는 잤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개별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이날씨에 외야면 …중간에 힘들어하는거 보이면 나올거 아니면 개비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노잼일거같아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