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처음가는 친구랑 외야가는거 ㄱ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6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외야도 좋아하긴 하는데 도저히 1루 연석을 잡을수가 없음.. 하 어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 지루할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내 친구는 잤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개별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ㄴㄴ..이날씨에 외야면 …중간에 힘들어하는거 보이면 나올거 아니면 개비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노잼일거같아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