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새내 후발대 갈 일 없겠다 ^^..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2,140 목록 댓글 21


후발대 잠실점(새내) 사장 인스스
몇번 먹어봤는데 음식 다 달아서 왜 유명한지도 모르겠었는데.. 안 갈 이유 하나 추가^^ 참고해 수일이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와 가볼까하다가 안갔는데 앞으로도...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맛도 없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와 앞으로 안가야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여기 한 번도 간 적 없는데 앞으로도 안 가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애국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ㄹㄹㅋㄹ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