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원정 외야 어때? 6시반 경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예매 까먹음 🥺 외야 처음 가보는데 ㄱㅊ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한 20분정도는 해 있는데 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