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중에 이름 세글자로 ㅇ↗️ㅇㅇ ㅇ↘️ㅇㅇ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442 목록 댓글 18

이러는게 누구더라 ㅜ 기아같기도 하고.. 저것만 보고 생각나는사람
아 예를들어 곽두팍이면 곽↗️두팔 곽↘️두팔 이거같기도 하다
진짜 이름 두번이야 곽두팔 오오오 이렁게 아님
임병욱이여ㅛ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오영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박찬호 박찬호 승리를위해날려라? 기아였어서 혹시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중간에 박수치거 이런 거 잇음?? 임병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와 이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앗싸 맞혓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