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광주 크림순대국밥 안느끼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349 목록 댓글 13

내일 가는데 혼자가는거라 산수쌈밥은 혼밥하려면 2시? 이후에가야한다 들은거같아서 고민중인데
행복담 크림순대국밥 먹어본 수일이?? 나 느끼한거 못먹고 순대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어떤맛일지 예상이안가서 먹어보고싶기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개맛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맛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난 진짜 ㅂㄹ.. 크순보다 크뜍뷸이 더 나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와 난 뚝불이 더 달아서그런가 더 느끼햇고 크순국은 밥 3/4까지는 완전 맛잇엇고 나머지 1/4이 좀 느끼햇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크순국 진짜 맛있어 뚝불은 걍 무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