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만홈 없는 팀 있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56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린 없어서 또있는지 물어보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롯데 한번맞고 친적은없음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은희야 엘롯 ㅎㅇ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엔도 껴주세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엔씨도 화이팅 다음 시리즈에 치자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우리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