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으쓱이인데 거른게 맞는지 아리까리함 허경민이 ㅈㄴ 쓱나쌩이라 굳이 거를 이유가 없어보여서.. 물론 힐리어드가 저번에 만홈 치긴 했지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그럴 타격감이 아니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힐리어드 요새 구려서 고의사구는 아닌거같아 -숙-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허경민이 더 잘쳐서..그건 아닐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야구어렵군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