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들아 힐리어드 고의4구당한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6|조회수469 목록 댓글 9

나 알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으쓱이인데 거른게 맞는지 아리까리함 허경민이 ㅈㄴ 쓱나쌩이라 굳이 거를 이유가 없어보여서.. 물론 힐리어드가 저번에 만홈 치긴 했지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그럴 타격감이 아니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힐리어드 요새 구려서 고의사구는 아닌거같아 -숙-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허경민이 더 잘쳐서..그건 아닐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야구어렵군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