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6 근데 조성환이 오랫동안 우리팀에있어서 선수파악이 ㅈㄴ잘된상태였어 그래서 그런지 야수운용은 ㄱㅊ았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6 야수 잘 알고 저연차 선수들 쓴 건 좋았는데 이건 거의 순위 확정된 이후라 할 수 있었을수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6 윗댓 다 받고 본인도 순위 경쟁이었으면 베테랑 썼을거라고 했던걸로 기억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6 ㅁㅈㅁㅈ 사실 순위확정된거나 마찬가지라 더 과감하게 운용했지 시즌 처음부터시작이였으면 글쎄..잘모르겠음 너무특수케이스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6 걍 어린애들 열심히 썻다 감사하시다 끝 정규감독으로서는 어떨지 모르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