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빵인터뷰 개웃기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잘할 거 아는 선수들이니까 웃기지 드릅게 못하는 애들이었으면 비키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박찬호 정수빈이니까 유쾌하게 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