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구선수중에도 극우글 좋아요 누르는 애들 보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93 목록 댓글 10

20대초반들이 많은데 나라 점점 극우화되는거 실감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1찍도 인스타에 선동질 해야됨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전세계가 극우화 중이라며 존나 한숨 나옴 ..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우리 4050 됐을때 나라 어떡하냐 걍 저출산 계속 쭉 가는게 답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ㅁㅈ낳으면 안됨 지금도 소년원 미어터져나간다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노친네들은 살아온 역사가 있다고 쳐도 1020들은 걍 선동이잖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