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구선수중에도 극우글 좋아요 누르는 애들 보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9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대초반들이 많은데 나라 점점 극우화되는거 실감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1찍도 인스타에 선동질 해야됨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전세계가 극우화 중이라며 존나 한숨 나옴 ..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우리 4050 됐을때 나라 어떡하냐 걍 저출산 계속 쭉 가는게 답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ㅁㅈ낳으면 안됨 지금도 소년원 미어터져나간다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노친네들은 살아온 역사가 있다고 쳐도 1020들은 걍 선동이잖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