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중에 2찍 많겠지 기대도안해 근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81 목록 댓글 7

왤케 인스타로 티를 내려는지 모르겠음 누가 실망했대? ㄴㄴ 기대도 안했어 근데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ㄱㄴㄲ다 똑같고 자시고 가만히 처박혀서 티를 내지 말라고요 니네 정치관 안 궁금하다고 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패야됨 티라도 덜 내게 해야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ㄹㅇ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비계를 쓰던가 아님 인스타를 하지를 말던가 야구나 쳐 하지 쫀득하게 인스타로 그지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