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이들아 그냥 무승부하는거어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29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은 시간엔 응원가 배틀이나 하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ㄷ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동의 1승1무1패 얼마나 아름다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ㄷㅇ 지금 끝내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ㄷ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