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님들 직관 재미없고 힘들기만 하네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우리팀 이기고 잇는 상황인데도ㅠ 집관이 좋은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