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ㄹㅇ 야구장 왜왓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84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구체험해보고싶엇나? 시구하고 맥주보이 오만원주고 인생네컷찍어주다가 집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헉 ㅈㅅ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원래 야구팬이라 대만믈브 다 시구햇엇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 나는 야빠라길래 야구 구경이라도 할줄알앗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오 야빠였어? 히어로즈사면되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ㅅㅂ 맥주보이 오만원 ㅈ줬대? 저도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