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타팀팬인데 키움 승요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27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척 쾌적해서 타팀팬들이랑 자주 가는데 올해 7번 가서 다 이김 이정도면 팀을 잘못잡았나… 오늘 젠슨 황 보러 갔다가 또 이기는 거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자주 가주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와 우리 승률에 이거 진짜 기적임 묶어둘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팀때는 안 가는데… 타팀 친구들이 나 이제 안 데려간대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혹시 매일 외줄수잇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자주와주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