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실력이 너무구리다 진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프로 야구팀이지? 해체좀 했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