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경기는 2회만에 탈주하고 남의 팀들 9회 연장전 야무지게 잘 즐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지숙이니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녕 숙아.. 오늘 경기 나는 안봄, 모르는 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사실 나도 중간에 탈주햇어 다음주엔 잘하겟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음주 6승해준대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