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올해 아니면 우승 솔직히 언제할지 모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1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를 다같이 사이좋게 잘타서 진짜 돌아버리겠네 그리고 이놈의 불펜들은 관리도 잘해주는편인데 왜자꾸 중요할때 퍼지는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