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진짜 엉덩이 발로 까는 감독 와도 되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 무섭고 걍 기강 ㅈㄴㅈㄴㅈㄴㅈㄴ 잡아줄 감독 왔음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김경문이어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김성근이어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금 김태형 투수갈갈 김성근이랑 비슷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호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