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진짜 엉덩이 발로 까는 감독 와도 되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514 목록 댓글 4

ㅈㄴ 무섭고 걍 기강 ㅈㄴㅈㄴㅈㄴㅈㄴ 잡아줄 감독 왔음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김경문이어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김성근이어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금 김태형 투수갈갈 김성근이랑 비슷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호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