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난 스포츠보면서 운적 소트니코바밖에 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베올보고도 눈물안흘렷는데 저건 씨발 화나서 눈물나더라 우리팀 갈야갈때도 울컥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난 여배 4강갔을때 울긴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