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난 스포츠보면서 운적 소트니코바밖에 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1

베올보고도 눈물안흘렷는데 저건 씨발 화나서 눈물나더라 우리팀 갈야갈때도 울컥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난 여배 4강갔을때 울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