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은 엔씨두산만나면 정병경기하는거같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276 목록 댓글 3

회피하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은희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ㄴㄴ교진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우정이인데 맨날 빠따로 점수내고 불펜이 말아먹어서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