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거기가 맞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솔직히 지역경제 타격도 커서 내외로 난리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ㅅㅈㅎ 개 난리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해체해봣는데 10구단체제 유지하려고 바로 살 사람 찾고 잌수하고 창단하고 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럴일은 없지만 롯데 해체하면 부산에서 롯데 달린건 다 빼야할듯 사람들 배신감 장난아닐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