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로 구단 하나가 해체하면 어케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428 목록 댓글 7

들고 일어나는 사람 많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거기가 맞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솔직히 지역경제 타격도 커서 내외로 난리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ㅅㅈㅎ 개 난리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해체해봣는데 10구단체제 유지하려고 바로 살 사람 찾고 잌수하고 창단하고 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럴일은 없지만 롯데 해체하면 부산에서 롯데 달린건 다 빼야할듯 사람들 배신감 장난아닐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