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지금 아예 암흑기 탈출한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26 목록 댓글 7

여기도 갑자기 탈출한건가 24년에 가을야구 가기시작하고 탈출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우승을 해야 완벽히 탈출한거같을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동윤인데 올해까지 갈야 가면 탈출이라 생각함 작년엔 겨우 가서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암흑기는 탈출이지 2년 연속 가을야구갔고 올해도 3강권인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암흑기는 탈출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내눈엔 24이후로 쭉 잘하는팀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