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지금 아예 암흑기 탈출한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2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도 갑자기 탈출한건가 24년에 가을야구 가기시작하고 탈출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우승을 해야 완벽히 탈출한거같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동윤인데 올해까지 갈야 가면 탈출이라 생각함 작년엔 겨우 가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암흑기는 탈출이지 2년 연속 가을야구갔고 올해도 3강권인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암흑기는 탈출 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내눈엔 24이후로 쭉 잘하는팀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