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솔직히 돈값은 진짜 못하는데 베테랑 주장 역할을 ㄹㅇ 개잘해줘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75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야구도 진짜 좀 더 잘하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와 나도 딱 이생각했는데ㅠ 베테랑 역할 어린애들 잘잡아주는 역할 트레이너역할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ㅇㅈ 기아에서 은퇴했으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ㄹㅇ개인성적안좋아도 태도로 티 안내는게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