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솔직히 돈값은 진짜 못하는데 베테랑 주장 역할을 ㄹㅇ 개잘해줘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750 목록 댓글 9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야구도 진짜 좀 더 잘하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와 나도 딱 이생각했는데ㅠ 베테랑 역할 어린애들 잘잡아주는 역할 트레이너역할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ㅇㅈ 기아에서 은퇴했으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ㄹㅇ개인성적안좋아도 태도로 티 안내는게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