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진짜 중참선수 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78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대로 따지면 김호령 전상현 이준영 오선우 김규성 뭐 이런 애들인데 사실 이 선수들이 군기를 잡는 성격도 아니거니와 제코가 석자인 사람들이라.. 진짜없네 생각해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ㄱㄴㄲ 박찬호 잇엇는데 가버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야수 두명 있었는데 사라져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ㅇㅇ.. 몇있던 중참들도 떠나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근데 뭐 기아는 엠지짓?해서 논란되는 사람 없잖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기아 현재는 군기없어도 어린선수들이 알아서 잘하고있어서 ㄱㅊ은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