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군기를 잡으려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452 목록 댓글 4

너무 베테랑이어서도 안 되고 중참인데 주전이어야 하고 엠지들이 말들을만한 성격도 갖춰야 하는 거임?? 팀에 하나 있기도 어렵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렇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ㅇㅇ 그래서 주장감 찾기가 생각보다 개어려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걍 성격이 8할임 군기못잡는 성격하고 잘잡는 성격이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돈주고 사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