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옆에 앉은 사람이 계속 스케치북에 모든 상황에 해당하는 글을 적어옴.. 뭐 짜증, 홈런, ㅜㅜ, 삼진 ㅇㅈㄹ로 8317163개를 쳐 적어와서
헛스윙-> 짜증 적힌 스케치북 페이지 차락차락챠락 열심히 펼쳐서 지 얼굴 옆에 갖다댄 담에 짜증난 표정 지음
안타 -> 신나는 거 그려진거 스케치북 챠락ㅍ치락차락차락 넘겨서 대가리 옆에 갖다댄담에 가만히 웃고있음 시발
하 나 바로 옆자리라 같이 중계 잡힐까봐 그 날 경기 보는 내내 짜증나 뒤지는줄 대체 왜 중계에 나오고 싶어하는거임? 대체 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