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등장곡으로 케이팝 쓰는 선수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15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투수는 등장곡 대부분 팝송 쓰는 것 같아서ㅋㅋㅋ 케이팝 쓰는 선수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함덕주 사나이인가ㅋㅋ 진짜 싸나이 이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준영 예술이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쿄야마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들 ㄱㅅㄱㅅ 은근 많구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현도훈 데식 베스트파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