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등장곡으로 케이팝 쓰는 선수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15 목록 댓글 34

뭔가 투수는 등장곡 대부분 팝송 쓰는 것 같아서ㅋㅋㅋ 케이팝 쓰는 선수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함덕주 사나이인가ㅋㅋ 진짜 싸나이 이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준영 예술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쿄야마 ..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들 ㄱㅅㄱㅅ 은근 많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현도훈 데식 베스트파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