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다르니까 누가 이겨도 찝찝해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7 신기하다 우리집은 다섯명인데 다 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7 근데 가끔 회피하고 싶은데 아빠가 끝까지 보면서 중계해줘서 빡칠때 잇음 병살쳤다고 자꾸 알려줌 방 들어갔는데 박수벅벅 치면 자동으로 튀어나감....... 욕하는거 들려도 야게 키게 돼서 회피 불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7 윗댓 받고 개똥겜 목격해서 애써 화 식히고 있는데 가족들이 욕하고 있으면 개스트레스받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7 안보고잇는데 혈육이 카톡으로 중요할때 키라고 말해줌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은 원가족 5명이랑 친가 외가 다 같팀이라 좋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