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랑 팀 같은 수일이들 너무 부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273 목록 댓글 5

팀 다르니까 누가 이겨도 찝찝해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신기하다 우리집은 다섯명인데 다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근데 가끔 회피하고 싶은데 아빠가 끝까지 보면서 중계해줘서 빡칠때 잇음 병살쳤다고 자꾸 알려줌 방 들어갔는데 박수벅벅 치면 자동으로 튀어나감....... 욕하는거 들려도 야게 키게 돼서 회피 불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윗댓 받고 개똥겜 목격해서 애써 화 식히고 있는데 가족들이 욕하고 있으면 개스트레스받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안보고잇는데 혈육이 카톡으로 중요할때 키라고 말해줌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은 원가족 5명이랑 친가 외가 다 같팀이라 좋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