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인데 대진 너무 잔인한거아니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4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 엘만나고 이번주 삼만나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제일 무서운건 우리팀임 걍 기도메타 돌려야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