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선수 등장곡 좋다고 해도 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0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송찬의 등장곡 좋아함..이승기-스마일 보이인데 정확히는 팬들 다같이 떼창하는게 좋아ㅎㅎㅎ가사도 좋아가지고 더 좋음https://youtube.com/shorts/85P2mADxJ6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저 유튜브 베댓도 좋아함 ㅜ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노래좋은데 ㅈㄴ오랜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롸 이게 이승기 노래였구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너라면 할 수 있어 송 찬 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타팬인데 이거랑 구본혁 응원가 너무 조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