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선수 등장곡 좋다고 해도 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7|조회수607 목록 댓글 9

송찬의 등장곡 좋아함..이승기-스마일 보이인데 정확히는 팬들 다같이 떼창하는게 좋아ㅎㅎㅎ가사도 좋아가지고 더 좋음

https://youtube.com/shorts/85P2mADxJ6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저 유튜브 베댓도 좋아함 ㅜ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이노래좋은데 ㅈㄴ오랜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롸 이게 이승기 노래였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너라면 할 수 있어 송 찬 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7 타팬인데 이거랑 구본혁 응원가 너무 조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