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라 나도 봤는데 언급 자체가 롯데 얘기 중에 하는 말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858 목록 댓글 38

https://www.youtube.com/live/EQVV8R01deg?si=pkTZZrQia1fmiE5r

38분 48초? 부터

기한이 얼마 안 남았다, 어떤 결정이 임박한 게 아닌가 느낌이 든다, 내일 혹시 뭔가 폭탄급 기사가 터지는 것 아닌가 하는데 걍 느낌이 그렇다는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말 계속 나오는거보면 진짜 경질 할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감독 바꿔봤자 롯데는 똑같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맞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도의상 800승 채우면 보내려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프런트까지 싹 엎는 거면 환영인데 감독 바꾼다고 될 일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