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찐 롯데 경질이면 올해는 감대체제로 가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37 목록 댓글 2

지금 감독 매물 있음?? 글고 내년엔 누가 풀리는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님 조성환 데려올수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조원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