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찐 롯데 경질이면 올해는 감대체제로 가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감독 매물 있음?? 글고 내년엔 누가 풀리는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님 조성환 데려올수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조원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