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ㄷ3틀드 하니까 생각난건데 이호준이 생각 없이 존나 입터는것도 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78 목록 댓글 9

김한별도 엘지시절에 틀드로 찔러봤다 입털고 오장한도 틀드 들어왔다 입털고 걍 머리에 틀드로만 가득찬 듯 별별 소리 다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입에 자물쇠 채워다 계약 끝날때까지 열쇠 저 마산항 바다에 버려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심 tmi방출 너무 해 오장한은 원래 퓨처스 홈런왕하면서 유망주였는데 카드로 스스로 언급하는것도 싫어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입이 그냥 자유분방 해서 조금있으면 자유를 찾아 훨훨 날아갈듯 아오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 근데 말하는게 너무 웃기다 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뭔 미국 빅틀드 하고싶다면서 신나게 입 턴 이후로 분위기며 성적이며 죽쒔던 거 절대 못잊음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