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직관 중에 자제 했으면 하는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212 목록 댓글 16

셀카 ㅇㅇ
뒷사람들 다 나온다고요... 몇 번 찍다말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찍으면 진짜 짜증나
전에 우리팀팬 유튜버가 내 바로 앞자리 앉은 적 있는데 경기 내내 액션캠으로 지 얼굴 촬영해서 진짜 짜증났음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그 날 경기는 아예 안올렸는데 다른 영상 보니까 사람들 모자이크했어도 허술해서 슬쩍슬쩍 다 보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개싫음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왜이러는 거임? ㅂㅅ같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ㄹㅇ 이거 개싫어;;;;브이로그 좀 작작찍어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난 일부러 뒷사람 내랑 친구 대가리로 가려서 찍음 ;; 나도 그거 개싫어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ㅈㄴ ㅈ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