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ㅇㅇ
뒷사람들 다 나온다고요... 몇 번 찍다말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찍으면 진짜 짜증나
전에 우리팀팬 유튜버가 내 바로 앞자리 앉은 적 있는데 경기 내내 액션캠으로 지 얼굴 촬영해서 진짜 짜증났음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그 날 경기는 아예 안올렸는데 다른 영상 보니까 사람들 모자이크했어도 허술해서 슬쩍슬쩍 다 보이더라
다음검색
셀카 ㅇㅇ
뒷사람들 다 나온다고요... 몇 번 찍다말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찍으면 진짜 짜증나
전에 우리팀팬 유튜버가 내 바로 앞자리 앉은 적 있는데 경기 내내 액션캠으로 지 얼굴 촬영해서 진짜 짜증났음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그 날 경기는 아예 안올렸는데 다른 영상 보니까 사람들 모자이크했어도 허술해서 슬쩍슬쩍 다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