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타팀수일 오늘 친구따라 랜필갔다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40 목록 댓글 4

응원가 우리는 랜더스다~ 위 아 랜더스 파이팅 이거랑 뜨드드든 인천! 에~스에스지! 이거 계속 맴돌아서 미치겟음 그리고 크새 존맛이더라 알새우칩 눅눅해져서 남긴거 아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문학 크새 개존맛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같은 스테이션인데 잠실보다 문학이 찐이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난 되고송 하루종일 부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또 놀러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