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곡 나올 때 이름도 불러주잖아 근데 가사가 함성을 질러줘 박수를 쳐줘 잘하고 있다고 날 다독여줘~ 고마워~ 떨고 있는~ 이건데 서코가 마지막에 최!원!준! 이걸 넣어서 떨고 있는~ 최원준! 이렇게 됐었음 그래서 나랑 친구랑 직관갈 때마다 실실 쪼갬
https://youtu.be/pekQTTWjvfs?si=hpB-L30imwBycvc3
영상 보면 진짜 떨고있는 최!원!준! 이럼
다음검색
등장곡 나올 때 이름도 불러주잖아 근데 가사가 함성을 질러줘 박수를 쳐줘 잘하고 있다고 날 다독여줘~ 고마워~ 떨고 있는~ 이건데 서코가 마지막에 최!원!준! 이걸 넣어서 떨고 있는~ 최원준! 이렇게 됐었음 그래서 나랑 친구랑 직관갈 때마다 실실 쪼갬
https://youtu.be/pekQTTWjvfs?si=hpB-L30imwBycvc3
영상 보면 진짜 떨고있는 최!원!준!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