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시절 최원준 등장곡 환호였을 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756 목록 댓글 7

등장곡 나올 때 이름도 불러주잖아 근데 가사가 함성을 질러줘 박수를 쳐줘 잘하고 있다고 날 다독여줘~ 고마워~ 떨고 있는~ 이건데 서코가 마지막에 최!원!준! 이걸 넣어서 떨고 있는~ 최원준! 이렇게 됐었음 그래서 나랑 친구랑 직관갈 때마다 실실 쪼갬

https://youtu.be/pekQTTWjvfs?si=hpB-L30imwBycvc3

영상 보면 진짜 떨고있는 최!원!준! 이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