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야구는 감독이 중요하지 않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1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이 내는 작전으로 망친 경기, 선수, 팀이 분명히 존재하는데 왜 감독역량이 안중요하다고 하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야구는 감독이 혼자 팀을 우승시킬 순 없지만 꼴아박게 할 수는 있다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좋은쪽으로는 영향 ㅈ도 안끼치는데 안좋게 만드려고 하면 밑도 끝도 없이 영향끼치는게 감독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거 한번씩 당해보면 알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망치는건 쉬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플러스는 한계가 있는거 알겠음 근데 마이너스는 무한대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