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 보는 수일이들 질문하나만 (별거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2 목록 댓글 5

믈브감독들도 늙크크 좀 있음? 여기서 말하는 늙크크는 60대이상 할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작년까지 에인절스 감독하던 사람 70 넘음 시즌 중간에 건강 이상으로 수술인가도 받음 지금 딴팀에서 코치할걸 늙은사람 많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ㅁㅊ찾아봐야지 70대 실화냐 노인학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있긴 있는데 60 이상은 많지는 않음 4050이 제일 많은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항 그럼 크보랑 비슷하거나 좀 젊은편? 같기도하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원래는 늙크크들 더 많았는데 젊어지는 추세로 바뀐걸로 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